- 학력 : 대졸 및 졸업 예정자 (4년) - 나이 / 성별 : 무관 - 담당업무 : 서비스 품질관리 콜 &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 , 직원코칭, 교육 고객만족도 관리 및 VOC 개선 고객 여정 프로세스 개발 관리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 관련 제반업무 - 지원자격 : 경력 무관 (신입 지원 가능) - 우대사항 : 해당 업무 유경험자 -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 근무일시 : 주 5일 (월~금) 09:00~18:00 - 급여수준 : 2,800만원 이상 ~ 면접 후 결정 - 근무지역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댁대로 582, 옥토빌딜 201호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인성검사 – 실무면접 (시범감의 포함) – 최종합격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유양식) - 제출방법 : hradmin@enernet.co.kr 잡코리아 '에너넷' 검색 - CS본부 서비스품질관리 이력서 지원 - 제출기한 : ~ 2022년 7월 15일 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