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고객상담(CS)부문 채용 안내 | |||||
작성자 | 소비자학과 | ||||
---|---|---|---|---|---|
조회수 | 819 | 등록일 | 2022.01.12 | ||
유니베라 고객상담팀(CS)에서 채용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을 보고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세요. 1.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2.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 구분 : 고객상담(CS) - 채용인원 : 1명 - 직무 : 고객상담 및 클레임 처리/고객커뮤니케이션 응대 채널 관리(온라인채널, 홈쇼핑)/VOC분석 및 관리/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지원 업무 3. 필요경력 : 신입 또는 1~3년 경력 4. 우대사항 -MS Office(Excel, Power-Point, Word)사용 가능자 - 적극적이고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 소비자학 전공 및 소비자전문상담사 - 소비자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상담업무 경력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