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채용정보

한살림대전 재무인사팀 직원 채용공고
한살림대전 재무인사팀 직원 채용공고
작성자 소비자학과
조회수 910 등록일 2021.03.15

한살림대전 재무인사팀 직원 채용 관련 안내드립니다.


한살림은 사람과 자연, 도시와 농촌이 함께 사는 생명세상을 만들기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단체입니다. 1986년 작은 쌀가게로 시작했던 한살림은 현재 전국의 22개 지역한살림에 약 50만명의 도시회원들과 2천여세대의 농촌회원들이 공동체를 이루고 있으며, 직거래를 통해 이루어지는 생명물품의 연간 공급액은 3,000억원이 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한살림은 마을공동체의 회복, 생활문화운동의 실천, 환경 및 농업관련 활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생명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더불어 살고자 하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 모집개요

– 모집인원 : 재무인사팀 총 1명

– 직무내용 : 인사 ∙ 회계 ∙ 총무 업무 담당자 (자세한 직무는 면접 시 안내)

– 계약기간 : 입사일로부터 1년 (1년 후 정규직 전환 협의)

– 근무지 : 한살림대전 물류센터 사무국(대전 동구 안골로 28번길 91)

– 근무시간 : 09:00 ~ 18:00(일 8시간, 주 5일)

– 급여 : 월급제 / 근로계약시 구체적 협의

  

– 우대사항

채용 시 바로 근무 가능한 분, 관련 근무 경험과 관련 자격증(전산회계) 등 보유자

문서작성 능력 보유자, 운전면허 보유자

  

○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임원면접 (1차 서류전형 통과자만 가능하며 통과자는 서류 마감 후 바로 개별 연락 예정)

  

○ 지원서 접수 방법

– 접수기간 : 2021년 2월 26일(금) ~ 3월 19일(금) 24:00 까지

– 접수방법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자사양식) 작성 후 이메일 nyjoo@hansalim.or.kr 송부

– 서류 및 전형관련 문의 : 070-8228-4730 (재무인사팀 남영주 활동가)

  

○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이력서 내용이 실제와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한살림대전 조합원이 아닌 경우 입사 후 조합원으로 가입해야 합니다.(가입비 및 출자금 본인 부담)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