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제목 게재수준 게재일자
58

SNS마켓의 상호작용성과 개인맞춤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과 지각된 가치의 다중매개효과

학진등재학술지 2023-06-30
학진등재학술지 2023-06-30
57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양면적 인식과 소비자 혁신성이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학진등재학술지 2023-06-30
학진등재학술지 2023-06-30
56

온라인 트래킹 전략 인식에 따른 소비자의 프라이버시 보호행동

학진등재학술지 2023-02-28
학진등재학술지 2023-02-28
55

지자체 정보화교육에 대한 소비자 경험과 개선방안

학진등재학술지 2022-12-31
학진등재학술지 2022-12-31
54

입원아동 돌봄서비스에 대한 부모의 인식과 정책적 시사점

학진등재학술지 2022-10-31
학진등재학술지 2022-10-31
53

소비자의 마을기업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신뢰와 태도의 다중 매개효과

학진등재학술지 2022-08-31
학진등재학술지 2022-08-31
52

장·노년층 소비자의 디지털 기기 사용 어려움에 관한 근거이론적 접근

학진등재학술지 2022-08-31
학진등재학술지 2022-08-31
51

The barriers and drivers of postponers' adoption intention of mobile-only banks

SSCI (Social Sciences Citation Index) 2022-06-30
SSCI (Social Sciences Citation Index) 2022-06-30
50

디지털 정보격차 수준에 따른 소비자유형 연구

학진등재학술지 2022-04-30
학진등재학술지 2022-04-30
49

SNS마켓 특성과 지각된 위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학진등재학술지 2022-02-28
학진등재학술지 2022-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