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게재수준 | 게재일자 |
---|---|---|---|
58 |
SNS마켓의 상호작용성과 개인맞춤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과 지각된 가치의 다중매개효과
학진등재학술지
2023-06-30
|
학진등재학술지 | 2023-06-30 |
57 |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양면적 인식과 소비자 혁신성이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학진등재학술지
2023-06-30
|
학진등재학술지 | 2023-06-30 |
56 |
온라인 트래킹 전략 인식에 따른 소비자의 프라이버시 보호행동
학진등재학술지
2023-02-28
|
학진등재학술지 | 2023-02-28 |
55 |
지자체 정보화교육에 대한 소비자 경험과 개선방안
학진등재학술지
2022-12-31
|
학진등재학술지 | 2022-12-31 |
54 |
입원아동 돌봄서비스에 대한 부모의 인식과 정책적 시사점
학진등재학술지
2022-10-31
|
학진등재학술지 | 2022-10-31 |
53 |
소비자의 마을기업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신뢰와 태도의 다중 매개효과
학진등재학술지
2022-08-31
|
학진등재학술지 | 2022-08-31 |
52 |
장·노년층 소비자의 디지털 기기 사용 어려움에 관한 근거이론적 접근
학진등재학술지
2022-08-31
|
학진등재학술지 | 2022-08-31 |
51 |
The barriers and drivers of postponers' adoption intention of mobile-only banks
SSCI (Social Sciences Citation Index)
2022-06-30
|
SSCI (Social Sciences Citation Index) | 2022-06-30 |
50 |
디지털 정보격차 수준에 따른 소비자유형 연구
학진등재학술지
2022-04-30
|
학진등재학술지 | 2022-04-30 |
49 |
SNS마켓 특성과 지각된 위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학진등재학술지
2022-02-28
|
학진등재학술지 | 2022-02-28 |